Theses_Ph.D220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간호학 임상실습교과목에서의 학습자 평가 현황과 개선방안신수진Doctoral Thesis
2023중등학생 핵심역량과 교육성취의 잠재프로파일 분류 및 잠재전이 분석이은지Doctoral Thesis
2023사회정서학습 실천을 위한 예비유아교사 핵심역량 검사도구 개발 및 타당화김가현Doctoral Thesis
2023잠재계층모형을 활용한 초등 교사의 전문성 개발 유형 및 유형별 교사 효능감 수준 분석강유경Doctoral Thesis
2023초등 전문상담교사의 역할갈등 및 대처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한혜원Doctoral Thesis
2022북한이탈청소년 기독교 대안학교 교사들의 경험과 의미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손지희Doctoral Thesis
2022사교육 활용의 국가적 차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심지혜Doctoral Thesis
2022초·중·고등학생들의 학업성취도와 학교적응에 대한 다층 잠재프로파일 및 영향 요인 분석추지윤Doctoral Thesis
2022학생부종합전형의 정책변동 분석이청민Doctoral Thesis
2022초·중등학교 학생상담 정책 변화에 대한 역사적 신제도주의 분석이정민Doctoral Thesis
2022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서울형혁신학교의 다차원 교육정책 분석이슬아Doctoral Thesis
2022청소년기 전통적 괴롭힘 경험과 사이버 괴롭힘 경험의 종단적 관계 및 영향 요인반지윤Doctoral Thesis
2022학생의 시민의식 변화궤적과 영향요인 분석김현주Doctoral Thesis
2021자기주도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의 종단적 분석장수연Doctoral Thesis
2021대안적 교육관과 교육실천에 대한 사례연구이은주Doctoral Thesis
2021역량 교육에 대한 교사의 해석과 실천 경험 분석최은주Doctoral Thesis
2021예비교사의 해외 교육봉사활동을 통한 교사 전문성 발달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이승은Doctoral Thesis
2021미국과 핀란드의 고교학점제 정책 비교연구홍미영Doctoral Thesis
2021역량과 지식의 관계에 대한 폴라니 인식론의 시사점 분석문민지Doctoral Thesis
2021초등학생 디지털 시민성 측정도구의 타당화 및 영향 변인 분석남미영Doctoral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