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830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Cheng Min Yu
1
CUI, YING
1
DENG, ZIQI
1
DING, LIN
1
DU, LINGLI
1
GAO, WEIWEI
1
GAO, YANG
1
GUO, XIAOTONG
1
HE, JIANAN
1
Huang, Mengxi
-Subject
275
600
37
경영학
17
658
14
소비자
9
한국기업
8
기업
7
정보시스템
7
주가
7
직무만족
6
증권시장
-Date issued
62
2020 - 2022
233
2010 - 2019
319
2000 - 2009
124
1990 - 1999
84
1980 - 1989
8
1972 - 1979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750
Theses_Ph.D
80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징진지 프로젝트(京津冀一體化)가 중국 허베이성의 새로운 형태의 기업 출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Corporate Governance on Corporate Financial Performance
긱 노동의 사회화 과정 고찰
기업의 ESG활동이 소비자의 신뢰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소비자 리뷰 요인이 리뷰 무용성에 미치는 영향
From the bottom to the top
인스타그램 상에서의 소셜 CRM 중 피드 맞춤형 세일즈프로모션 광고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HMR 선택 속성과 모바일 앱 속성이 1인 가구 소비자의 HMR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리뷰가 모바일 게임 성과에 미치는 영향
공감이 관계성과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가족 기업의 혁신 지향성이 국제화 정도에 미치는 영향
구성원의 긍휼감이 조직의 기능에 주는 영향
Consumer Engagement with Educational Content on TikTok
Supply Chain Finance and Financing Constraints
가짜뉴스의 수용과 확산에 관한 세 가지 연구
통합기술수용이론과 체험경제이론을 이용한 에듀테크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e-CRM 구성요인이 온라인 쇼핑몰 재구매 의도 및 e-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elting Clots 인구통계적 응집도와 성과 간 관계에서 직무순환의 조절효과 사업체패널조사 데이터를 중심으로
고객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기업의 투자요인과 CSR활동에 따른 재무성과 연구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