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징진지 프로젝트(京津冀一體化)가 중국 허베이성의 새로운 형태의 기업 출현에 미치는 영향 | Wang, Zimeng | Master's Thesis |
2022 | The Impact of Corporate Governance on Corporate Financial Performance | Qian, Yi | Master's Thesis |
2022 | 긱 노동의 사회화 과정 고찰 | 차영서 | Master's Thesis |
2022 | 기업의 ESG활동이 소비자의 신뢰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곽윤주 | Master's Thesis |
2022 | 온라인 소비자 리뷰 요인이 리뷰 무용성에 미치는 영향 | 한지안 | Master's Thesis |
2022 | From the bottom to the top | Qian, Yingjun | Master's Thesis |
2022 | 인스타그램 상에서의 소셜 CRM 중 피드 맞춤형 세일즈프로모션 광고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윤영진 | Master's Thesis |
2021 | HMR 선택 속성과 모바일 앱 속성이 1인 가구 소비자의 HMR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선영 | Master's Thesis |
2021 | 온라인 리뷰가 모바일 게임 성과에 미치는 영향 | WU MENG YING | Master's Thesis |
2021 | 공감이 관계성과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WANG, YANG | Master's Thesis |
2021 | 가족 기업의 혁신 지향성이 국제화 정도에 미치는 영향 | ZHANG, SHENGNAN | Master's Thesis |
2021 | Consumer Engagement with Educational Content on TikTok | Marcellan, Martina | Master's Thesis |
2021 | Supply Chain Finance and Financing Constraints | LYU, PUYOU | Master's Thesis |
2021 | 통합기술수용이론과 체험경제이론을 이용한 에듀테크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이부연 | Master's Thesis |
2021 | e-CRM 구성요인이 온라인 쇼핑몰 재구매 의도 및 e-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DU, LINGLI | Master's Thesis |
2021 | Melting Clots 인구통계적 응집도와 성과 간 관계에서 직무순환의 조절효과 사업체패널조사 데이터를 중심으로 | 이하은 | Master's Thesis |
2021 | 고객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 LIN, YENYU | Master's Thesis |
2021 | 기업의 투자요인과 CSR활동에 따른 재무성과 연구 | 이연지 | Master's Thesis |
2021 | Psychological Ownership and Employee Extra-Role Performance | 김아정 | Master's Thesis |
2021 | Get Opportunities from Incumbents | 이승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