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메타버스의 가상 아바타 동일시가 몰입, 대리만족 및 패션 브랜드 아이템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승희 | Master's Thesis |
2019 | 문화적 근접성이 중국 여성 소비자의 한국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WANG, MAN | Master's Thesis |
2006 | 방산한씨금보 영산회상 가야금과 양금의 선율비교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6 | 법률적 관점에서 살펴본 개인정보 침해 유형과 판결의 상호관계에 대한 연구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4 |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중학교 통합체육수업이 장애학생에 대한 비장애학생의 태도와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 박민정 | Master's Thesis |
1999 | 부천지역운동의 내부구조와 변화과정에 관한 연구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7 | 빅데이터를 활용한 패션디자인 감성분석 연구 | 안효선 | Doctoral Thesis |
2009 | 사이버 여가활동에서 나타나는 청소년의 소비행동 분석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6 | 사회격변기 여성의 몸 이미지 분석 | 박민정 | Doctoral Thesis |
2019 | 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ENG, QUE | Master's Thesis |
2018 | 소비자성향이 제품희소상황에서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다경 | Master's Thesis |
2019 | 소셜 기부 참여동기 특성이 참여의향 및 기업과의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 | 이소민 | Master's Thesis |
2018 |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온라인 매체 및 콘텐츠 유형에 따른 정보 확산과 수용에 관한 연구 | 김인영 | Master's Thesis |
2023 | 소셜 커머스에서 패션 콘텐츠가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GUAN, ZHIXIN | Master's Thesis |
2018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광고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형성과정 연구 | 김은정 | Master's Thesis |
2019 | 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패션게시물에 관한 소비자 반응 | 최우림 | Master's Thesis |
2021 | 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지영 | Master's Thesis |
2020 | 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JIANG, QIYU | Master's Thesis |
2000 | 역사교육에서의 인터넷 활용방안 : 중학교 사회의 세계사 부분을 중심으로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20 | 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김희윤 | Master's Thesis |
2016 | 의류수출기업의 글로벌소싱전략요인과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영인 | Master's Thesis |
2019 | 이미지 기반 SNS에 나타난 애슬레저 룩의 패션감성 연구 | 권수희 | Doctoral Thesis |
2003 | 인간의 감정을 형상화 한 인체표현 연구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7 | 인스타그래머의 자기노출과 정보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승윤 | Master's Thesis |
2020 | 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SHAN, SHUWEN | Master's Thesis |
2015 | 장소성으로서의 도서관 아이덴티티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23 | 재정가 데이터로 본 2020 도서정가제 개정 효과에 대한 연구 | 장현지 | Master's Thesis |
2007 | 조선시대 산수화의 行旅像 연구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24 | 중고 거래 플랫폼 혜택이 신뢰,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유진 | Master's Thesis |
2017 | 중고명품 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물질주의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경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