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 How Gendered Character and Perceived Expertise Trigger the Gender Stereotype in CMC | Jiang, Nan | Master's Thesis |
2021 | Exploring the Emotional Route between Type of Hotel-related Visual eWOM and Consumer Responses | 박지연 | Master's Thesis |
2021 | The Influence of Social Viewing of Fitness Videos on People's Behavioral Intention | CHEN, YIXUE | Master's Thesis |
2020 | 국내 OTT 서비스 플랫폼의 경쟁전략에 따른 이용자 만족도가 OTT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정명 | Master's Thesis |
2020 | 소셜미디어 뉴스 이용과 충족 연구 | 장지연 | Master's Thesis |
2020 |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자의 지각된 현실감, 지각된 동질성 및 갈망 동일시가 시청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연 구 | ZHOU, HUIMIN | Master's Thesis |
2020 | 챗봇 타입과 이용동기에 따른 사용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변화 | CHU, RUO-TZU | Master's Thesis |
2020 | 재난영화 시청이 수용자의 불안감, 자기성찰 및 시청만족에 미치는 영향 | LI, QIANG | Master's Thesis |
2020 | 영상물의 시청 과정 중 탄막 스포일러가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 PENG, JUNYI | Master's Thesis |
2020 | AR 뉴스의 특성이 수용자의 몰입도 및 정보습득에 미치는 영향 | LIU, JIANI | Master's Thesis |
2020 | 팬십이 서울시 광고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류정민 | Master's Thesis |
2020 | 국가지도자 트위터의 상호작용성과 소프트 파워 주제가 조직-공중 관계성과 국가 명성에 미치는 영향 | 김현지 | Master's Thesis |
2020 | 동성애 영상물 노출이 사람들의 동성애에 대한 태도에게 미치는 영향 | ZHAO, LINGHAN | Master's Thesis |
2020 | 1인 미디어의 유튜브 동영상 품질이 조회완료율과 시청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채연 | Master's Thesis |
2020 | K-POP 팬덤 활동이 아이돌 광고 온라인 크라우드 펀딩에 미치는 영향 | FAN, HUA | Master's Thesis |
2020 | 먹방 콘텐츠 이용정도가 한식 관광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WANG, YUE | Master's Thesis |
2020 | SNS의 피드백에 따른 사회비교가 이용의도의 미치는 영향 | TSENG, ZIHRONG | Master's Thesis |
2020 | 대만의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행태와 이용 동기가 몰입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HSU , MING HSIN | Master's Thesis |
2020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불일치 유형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YU, XIAOYU | Master's Thesis |
2020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미디어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ZHUO, RUI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