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라이프 스타일 유형 분석에 따른 브랜드 전략 연구 | 김세정 | Master's Thesis |
2023 | 브랜드 확장을 위한 트랜스 브랜딩 전략에 관한 연구 | 김민승 | Master's Thesis |
2023 |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서비스의 모바일 UI 디자인을 위한 연구 | 박하윤 | Master's Thesis |
2022 | 패션기업의 친환경 브랜드 확장을 위한 디자인 소통 전략 | 윤지연 | Master's Thesis |
2022 | 국내 3사 백화점 공간 구성 분석을통한 휴게공간 디자인 전략 비교 연구 | 김다솔 | Master's Thesis |
2022 | 액티브 시니어를 중심으로 한 모바일 UI디자인 전략에 대한 연구 | 이다솔 | Master's Thesis |
2022 |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 체험 요소 적용에 관한 연구 | 김민선 | Master's Thesis |
2022 | 홈퍼니싱 시장의 온라인 채널 구축을 위한 브랜드경영전략 연구 | 김유연 | Master's Thesis |
2021 | 화장품에 나타난 키덜트 문화의 디자인 속성 연구 | 김혜라 | Master's Thesis |
2021 | 브랜드 구축을 위한 감성 가치 특성의 기호학적 분석 | 이미은 | Master's Thesis |
2021 | 패션산업의 이커머스 (E-COMMERCE)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상품커뮤니케이션 연구 | 서우정 | Master's Thesis |
2021 | 유통채널 전환에 따른 온라인 핸드백 브랜드 제품과 소비자 니즈 조사 연구 | 허은영 | Master's Thesis |
2020 | 스타트업 기업 브랜드 전략에 관한 연구 | 이여원 | Master's Thesis |
2020 | 디지털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개인(Personal) 브랜딩 전략 연구 | 홍은나 | Master's Thesis |
2020 | 소셜 미디어 이미지를 이용한 라이프스타일 유형 분석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핸드백 브랜드 개발 제안 | 황보고은 | Master's Thesis |
2020 |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오프라인 의류 브랜드의 모바일 채널 활성화 방안 | 김태희 | Master's Thesis |
2020 | 창의성 이론과 디자인씽킹 방법론의 비교분석을 통한 속성 및 상호 교환성에 관한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20 | 남성 색조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이하나 | Master's Thesis |
2019 | 공간 업사이클링을 위한 장소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 이혜미 | Master's Thesis |
2019 | 스마트 의류의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한 디자인 전략 연구 | 허선율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