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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과제 유형에 따른 경도지적장애 중학생의 비유창성 특성배민영Master's Thesis
2017단서제시 유형 및 친숙도에 따른 실어증환자의 이야기 다시 말하기와 작업기억 간의 관계김예나Master's Thesis
2017학령기 건청아동과 양측인공와우이식아동의 360도 소음유무 및 음절구조에 따른 말 지각력 비교김수경Master's Thesis
2017중국인 어머니의 한국어 표현어휘능력에 따른 다문화가정 자녀의 한국어 어휘능력 및 화용언어능력김은혜Master's Thesis
2017화용언어능력 직접 및 간접 평가를 통한 학령기 언어장애아동과 고기능자폐아동의 화용언어 특성 비교백소정Master's Thesis
2017직업적 음성 사용인의 음성피로도 검사(Vocal Fatigue Index)와 음성장애지수(Voice Handicap Index)의 상관도 연구김민주Master's Thesis
2017청자-화자 지위관계 및 종결어미 일치 여부에 따라 경어법 문장처리과정에서 나타나는 청년층 및 노년층 간 ERP 성분 차이 분석오선정Master's Thesis
2017말 늦은 유아(late talker)와 일반 유아 주양육자의 직접발화 및 간접발화 비교이지연Master's Thesis
2017의미역 제시 유형에 따른 실어증 환자의 의미역 및 동사 선택 수행력정귀현Master's Thesis
2017문장 성분 간 거리에 따른 시제 표지 처리과정에 대한 청년층 및 노년층의 ERP 성분 비교 분석김지인Master's 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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