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Ph.D 203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1역량과 지식의 관계에 대한 폴라니 인식론의 시사점 분석문민지Doctoral Thesis
2021미국과 핀란드의 고교학점제 정책 비교연구홍미영Doctoral Thesis
2021초등학생 디지털 시민성 측정도구의 타당화 및 영향 변인 분석남미영Doctoral Thesis
20214모수 문항반응모형을 적용한 MMLE-EM방법의 증명과 TIMSS 2015 수학의 문항실수제외도 분석안선영Doctoral Thesis
2021관계적 자기와 학급환경이 또래괴롭힘 주변인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다층모형분석임영은Doctoral Thesis
2021중학생의 학교적응에 영향을 미치는 가족건강성, 자기성찰지능, 그릿의 관계박예라Doctoral Thesis
2021심리상담 전문가의 탈북배경청소년 상담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노은희Doctoral Thesis
2020북한 중등교사들의 교직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조현정Doctoral Thesis
2020중학교 교사의 효능감 영향 요인 및 잠재프로파일 분석장선희Doctoral Thesis
2020인성교육에 대한 인지적 접근의 재해석박신영Doctoral Thesis
2020대학원 박사과정생의 학문적 사회화 경험에 관한 개념도 연구장은지Doctoral Thesis
2020전문상담교사의 학교상담 전문성 형성 경험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이지원Doctoral Thesis
2020혼합분포 문항반응모형의 피험자 모수 분포 비정규성이 차별기능문항 추출에 미치는 영향이보람Doctoral Thesis
2020교권침해 피해교사들의 심리적 외상과 상담을 통한 회복 경험조유경Doctoral Thesis
2020고등학생 집단의 성별에 따른 진로자기효능감과 진로성숙도의 차이 및 영향변인 검증김영경Doctoral Thesis
2020한나 아렌트 행위 개념과 시민참여교육신서윤Doctoral Thesis
2020가톨릭학교 종교교육을 위한 종교적 영성교육 연구이미선Doctoral Thesis
2020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사의 교과서 개발 경험에 대한 연구박수련Doctoral Thesis
2020대학생 진로준비의 영향요인에 대한 잠재성장모형 분석나혜원Doctoral Thesis
2020문항 진단성에 근거한 다분 인지진단모형의 적용 가능성 탐색구슬기Doctoral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