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 로봇 활용 SW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성 검증 | 노지예 | Doctoral Thesis |
2009 | 리더십의 특성이 리더신뢰, 직무만족도 그리고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력 규명 | 곽정민 | Master's Thesis |
2018 | 마이크로 러닝을 동반한 기업교육에서 중간관리자의 변화준비성, 변화실행역량 및 변화실행의지간의 관계 연구 | 주영진 | Master's Thesis |
1991 | 매체 전문 요원 자격증 제도에 관한 조사 연구 | 하은주 | Master's Thesis |
1989 | 매체의 선입견(Preconception)에 관한 조사연구 | 최승희 | Master's Thesis |
1987 | 매체활용을 위한 투사시스템과 물리적 투사환경에 관한 연구 | 임은희 | Master's Thesis |
2024 | 멀티모달과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 관점에서 설명 동영상 설계 전략 탐색 | 김예인 | Master's Thesis |
1992 | 멀티미디어시스템(Multimedia System)의 개발과 활용에 관한 연구 | 김완선 | Master's Thesis |
2018 | 메타분석을 통한 플립러닝의 효과검증 | 조보람 | Doctoral Thesis |
2020 | 몽골중등교사의 학교지원,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과 테크놀로지 활용 간의 관계 규명 | DAVAASUREN, BOLOR | Master's Thesis |
2004 | 문제의 구조 유형과 문제해결 역량 수준이 천문학 시뮬레이션 활용 수업의 문제 해결에 미치는 영향 | 최유영 | Master's Thesis |
2002 | 문제중심학습 환경에서 정보문해능력과 학습태도가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김주연 | Master's Thesis |
1993 | 미디아 센타에 있어서의 경영정보시스템(MIS)도입에 관한 연구 | 김정아 | Master's Thesis |
2022 | 밀레니얼 세대의 실천공동체 참여에서 나타나는 비형식학습 경험 탐색 | 박하나 | Doctoral Thesis |
1996 | 반복연습 프로그램에서 문항의 외형적 유사성이 학습에 미치는 영향 | 박연진 | Master's Thesis |
2006 | 블렌디드 러닝 환경에서 학습모드 및 형태별 학업성취도에 대한 감성지능의 예측타당도 검증 | 구나현 | Master's Thesis |
2021 | 비교정보를 제공하는 학습자 대시보드에 대한 사용 행동과 인식 분석 | 어정인 | Master's Thesis |
2005 | 비구조적 문제해결(Ill-Structured Problem Solving)에서 질문 프롬프트에 의한 비계설정(Scaffolding)이 학습자의 메타인지, 학습동기, 참여도,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 주소연 | Master's Thesis |
1989 | 비디오 시스템의 활용 실태 및 시청환경에 관한 조사연구 | 김윤희 | Master's Thesis |
2022 | 비실시간 동영상 학습에서 부정정서 조절 영상 내 퀴즈(In-video quiz) 설계 및 효과성 검증 | 김은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