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231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62009개정 교육과정 과학 교과서 탐구활동에 나타난 패턴의 과학적 실천 분석김보경Master's Thesis
2015예비여성과학교사의 과학교사로서의 진로 유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강정은Master's Thesis
2015과학 학습에서 나타난 중학생 공감각자들의 특성 탐색손서진Master's Thesis
20152009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탐구활동 분석경희경Master's Thesis
2015물리학습에서 학생들이 겪는 어려움에 대한 메타분석강지선Master's Thesis
2015우리나라 STEAM 프로그램의 과학·공학 실천적 특성김윤숙Master's Thesis
2015물리 교과에서 학생들의 메타인지 전략 활용과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대한 분석이슬Master's Thesis
2015미디어에 제시된 원자력 발전에 대한 대학생들의 이해 수준과 인식 및 태도의 관계 분석김혜지Master's Thesis
2015중등 과학교사의 메타인지에 대한 이해와 전략사용에 대한 인식배수현Master's Thesis
2015중학생의 과학 상상 글쓰기를 통한 과학적 상상력 활동 분석김영실Master's Thesis
2012과학과 관련된 사회·윤리적 문제(SSI)에 대한 영재교육원 중학생들의 의사결정 과정 유형주인애Master's Thesis
2012과학-예술통합 활동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과 활용실태송주연Master's Thesis
2012열 및 통계물리학 개념 학습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문현주Master's Thesis
2012원자력 발전과 관련된 사회적 쟁점에 대한 대학생들의 비형식적 추론 및 근거 활용 유형이수정Master's Thesis
2012사회적 합의과정을 강조한 과학과 관련된 사회·윤리적 문제(SSI)교수의 교육적 효과김지연Master's Thesis
2011과학교사모임 활동을 통한 교사의 정체성 형성과정에 대한 탐색김효정Master's Thesis
2011유아과학그림책과 2007년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및 초등 저학년 과학 교육과정과의 비교분석박혜영Master's Thesis
2011초등교원 양성기관 교육과정에 대한 초등 교사들의 인식연구김문희Master's Thesis
2014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물리 단원에 제시된 삽화 및 읽기자료 분석최아름Master's Thesis
2014고등학교 물리교사의 예제문제 활용에 대한 인식조은하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