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3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3 | 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이용 동기가 소비자 참여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 Congrui | Master's Thesis |
2023 | 숏폼 동영상의 특성이 사회적 현존감,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민족 중심주의의 조절 효과 연구 | Zhong, Zhiming | Master's Thesis |
2023 | 스터디 위드 미 라이브 방송 시청자의 자기 효능감원천이 학습 효과에 대해 미치는 영향 | HUANG, JIAYING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 모바일 오픈월드 RPG게임의 어포던스 특성들이 몰입,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 Yuxuan | Master's Thesis |
2023 | 아웅산 수찌의 연설문과 대화의 수사적 특성 연구 | SHEIN, MYA HNIN YEE | Master's Thesis |
2023 | 2030 세대의 다차원적인 노화불안 내면화 | LI, LIN | Master's Thesis |
2023 | 메타버스 환경에서 기업 브랜딩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가 몰입을 통해 브랜드 태도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CHI, YINXUE | Master's Thesis |
2023 | 오토메 게임의 공존감과 관여도가 연애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ZHU, CONGYI | Master's Thesis |
2023 | 외로움이 라이브 커머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Chu, Wai Ming | Master's Thesis |
2023 | 언박싱 브이로그(Unboxing Vlog) 시청이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Hong, Yanjia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