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41-50 of 5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9 | 중국의 한류 왕홍 콘텐츠의 시청동기가 만족도 및 한류 문화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 | TANG, LIN | Master's Thesis |
2019 | 호러(Horror)시청 공포감이 시청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 ZHAO, WENJIN | Master's Thesis |
2019 | 일상 공유 브이로그(VLOG) 시청동기가 시청 만족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YAO, HUI | Master's Thesis |
2019 | 미세먼지 발생 귀인 프레임이 대응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유진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온라인 뉴스 매체의 ‘매체 심판 (媒介审判)’현상에 관한 연구 | ZU, YUMENG | Master's Thesis |
2019 | 기업 스폰서쉽 공개 여부와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수가 중국 소비자의 정보 신뢰도 및 브랜드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 ZHANG, MEI YAO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여성 판매 생방송 시청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LIU, XIANYA | Master's Thesis |
2019 | 적소이론을 이용한 검색 포털 사이트 간의 경쟁 분석 | GAO, YUANYUAN | Master's Thesis |
2019 | 모바일 게임의 특성 및 오피니언 리더가 중국 사용자의 모바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 WU, YUMENG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온라인 동영상 웹사이트의 방송드라마 시청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YAO, DANQI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