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31-40 of 43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2수정-교수 전략 모델(A-SIM)을 적용한 태블릿 PC기반 AAC중재가 뇌성마비 성인의 대화기술에 미치는 영향조혜희Master's Thesis
2012자기평가를 활용한 반복읽기 중재가 ADHD 아동의 읽기 유창성 및 자기평가 수행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지Master's Thesis
2012자기관리전략을 이용한 사회적 기술 중재가 공공 도서관의 지적장애 근로자의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수미Master's Thesis
2012자기결정교수학습모델(SDLMI)을 활용한 교수적 지원이 통합된 중학교 장애학생의 과학과 수업참여행동 및 수행평가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정정은Master's Thesis
2011사실동화를 활용한 문제해결전략 교수가 정서·행동장애 위험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과 수업참여 행동에 미치는 효과김지원Master's Thesis
2011토막만화대화 중재가 통합교육 환경의 발달지체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지수Master's Thesis
2011부모 역량강화를 위한 양육지원 프로그램이 장애유아 부모의 양육효능감과 부모-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강혜원Master's Thesis
2011로우테크 보조공학 활용을 위한 협력적 팀워크 중재가 지적장애 중학생의 글씨쓰기 명료도와 시간에 미치는 영향황지현Master's Thesis
2010생활 속 글감을 활용한 마인드맵 교수가 중학교 자폐 학생의 읽기 전략 수행 및 읽기 이해 과제 정반응율에 미치는 영향김소연Master's Thesis
2010고반응 행동 활용 전략(High-P 전략)을 이용한 교수가 장애 학생의 낱말쓰기 과제수행 및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이효선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