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21-30 of 66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5초등 통합학급에서 실행한 자기조절 증진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자기통제력, 또래지원 및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노혜영Doctoral Thesis
2015서울 지역 초등학교의 통합교육 실행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평가최혜리Master's Thesis
2015장애학생의 사회적 통합을 위한 ‘다층적 하모니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친사회성, 또래 수용도와 학급분위기에 미치는 영향김혜선Master's Thesis
2017누리과정에 삽입된 우정활동이 장애 유아와 또래 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오연주Master's Thesis
2017어머니의 반응적 의사소통 전략을 적용한 환경중심중재 놀이 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 행동에 미치는 영향윤혜준Master's Thesis
2017보완대체의사소통(AAC) 전문가교육 프로그램이 베트남 특수교육 관련 종사자들의 AAC 교수효능감과 인식 및 중도장애학생의 의사소통기술 수준에 미치는 영향이정은Master's Thesis
2017사회·정서학습을 활용한 소집단 활동이 초등 비장애형제의 자아개념 및 사회적 행동과 부모와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윤해림Master's Thesis
2017의사결정전략을 활용한 개인안전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성인의 개인안전지식 및 기술과 자기옹호에 미치는 영향구정아Doctoral Thesis
2019개별화 교육과정 중심의 통합교육 지원 컨설팅이 유아교사의 교사 효능감, 상호작용 행동, 경험과 인식 및 장애 유아의 교수목표 성취에 미치는 영향안의정Doctoral Thesis
2019소집단 활동을 통한 가족중심 미래계획 프로그램이 발달장애 청소년의 자기효능감과 자립역량, 부모의 자아탄력성과 가족역량강화에 미치는 영향정지희Doctoral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