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어병리학과" byAuthor김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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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태블릿 PC 기반 보완대체의사소통의 어휘 선택 경로가 일반 및 지적장애 아동의 어휘 표현 정확도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이유경Master's Thesis
2021통합 파닉스 및 음운규칙 중재가 초등학교 저학년 난독증 아동의 단어 읽기 및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이유진Master's Thesis
2019학령기 고기능 자폐범주성장애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텍스트 추론 이해 능력김태림Master's Thesis
2016학령기 고기능 자폐와 언어발달지체 아동의 상황문맥에 따른 의사소통 조율 및 이야기 정보 추론 능력 비교이유나Master's Thesis
2024학령기 난독 아동의 난산 동반 여부에 따른 음운 및 수처리 특성 연구김예은Master's Thesis
2021학령기 아동의 읽기 능력과 사회정서행동의 관계 분석김정아Doctoral Thesis
2015학령기 인공와우 아동의 은유 및 관용어에 따른 비유 의미 이해 능력김선영Master's Thesis
2023학령전기 가정 내 학대 피해 아동의 정서어휘 표현력과 또래 유능성 관계에서 화용언어능력의 조절효과성시연Doctoral Thesis
2020학령전기 아동의 어휘력 수준과 음운인식 능력에 따른 철자쓰기 특성도신애Master's Thesis
2018학령전기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훈련이 음운 인식, 단어 재인 및 작업기억과제 수행력에 미치는 효과KIM YOON AHMaster's Thesis
2016한국어-중국어 이중언어 아동과 한국어 단일언어 아동의 비단어 따라말하기 수행력 비교김소현Master's Thesis
2019한국어-중국어 이중언어 환경 아동의 조음과 음운변동 특성정경원Master's Thesis
2017한글 난독아동의 영어 음운인식 중재효과에 대한 외국어로서의 영어 읽기 수행력 및 ERP 분석 연구강민경Doctoral Thesis
2017한글 음절구조의 입체모형 중재가 학령기 읽기장애 아동의 받침 읽기에 미치는 영향서솔명Master's Thesis
2017화용언어능력 직접 및 간접 평가를 통한 학령기 언어장애아동과 고기능자폐아동의 화용언어 특성 비교백소정Master's Thesis
2015휴머노이드 교육용 로봇을 이용한 이야기 중재가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구문 표현 능력에 미치는 영향한보연Master's Thesis
2014휴머노이드 로봇을 이용한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중재가 취학전 최소발화 아동의 의사소통 표현능력에 미치는 영향전경해Master's 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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