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71-80 of 357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9 | 중국 시청자와 ‘왕홍’의 관계가 프로그램 충성도 및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 ZOU, YUQING | Master's Thesis |
2019 | 일본 주요 일간지의 ‘한류’ 관련 기사 프레임 연구 | YOSHIDA, HARUKA | Master's Thesis |
2019 | 개방형 및 폐쇄형 SNS를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효과 | PAN, YI CHUN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시청자의 자기결정요인이 시청만족도 및 시청 후 행위에 미친 영향 | FAN, XUEYING | Master's Thesis |
2019 | Applying Niche Theory to Public Diplomacy and Its Effect on National Reputation | 박단아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게임 방송 시청자 시청동기 및 지속적 시청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후야TV 시청자 중심으로 | WANG, QUAN | Master's Thesis |
2019 | 미세먼지 이슈에서 공중대응행위에 대한 연구 | ZHAO, YIWEI | Master's Thesis |
2019 | The Effect of 20s Korean Female Consumers’ Self-Concept Clarity on Social Media Marketing of Beauty Products | VIK, NATASHA MATHILDE CHRISTINE | Master's Thesis |
2019 | 입원한 노인 암환자의 연명의료중단에 대한 태도와 죽음불안 및 죽음수용 간의 관계 | 서연미 | Master's Thesis |
2019 | 인터넷을 이용하는 지역사회 노인의 e-헬스 리터러시 및 주관적 건강상태가 건강추구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송지현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