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9 of 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3 | 동영상을 활용한 분노조절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의 공격성, 분노조절능력,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영향 | 천한나 | Master's Thesis |
2013 | 태블릿 PC를 활용한 자기관리전략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독립적인 일과수행과 수업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 신지혜 | Master's Thesis |
2013 | 다양성 이해교육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공감능력, 문화적 민감성 및 장애수용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남혜진 | Master's Thesis |
2013 | 동화를 활용한 사회성 향상 프로그램이 정서·행동장애 위험아동이 포함된 일반학급 초등학생의 학교생활적응도, 정서능력,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변미진 | Master's Thesis |
2013 | 초등 통합학교에서 노인정 봉사학습이 학생들의 친사회적 행동, 화폐관리 기술 및 장애학생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양여경 | Master's Thesis |
2013 |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특수학급 발달장애학생의 친구관계인식 및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 심은정 | Master's Thesis |
2013 | 통합어린이집 일과에 삽입된 애정활동이 장애 유아와 또래 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백미애 | Master's Thesis |
2013 | 협력교수를 통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진로성숙도와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 이영아 | Master's Thesis |
2013 | 듣기 중심의 언어 중재가 특수학교 인공와우 이식 중등부 학생의 말 지각과 말 명료도에 미치는 영향 | 이현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