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71-80 of 159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동료 및 자가 피드백 이후 피드백 일지 작성 활동이 한국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임윤지Master's Thesis
2019담화 통합 전략의 지도가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쓰기 통합 과제 수행 능력과 전략 사용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임소영Master's Thesis
2017형태초점접근법의 명시성 정도가 중학생의 영어 가정법 학습에 미치는 영향봉숭아Master's Thesis
2017명시적 교수법과 PACE 교수법이 중학교 2학년 영어학습자의 관계대명사 학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지현정Master's Thesis
2017코퍼스 활용 피드백 제공 유형이 성인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지수아Master's Thesis
2017입력과 출력중심의 형태초점 의사소통 수업 활동이 중학생의 영어 문법학습에 미치는 영향정재희Master's Thesis
2017영어책 읽기와 독후일지 작성이 초등학교 학습자의 어휘 습득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최희수Master's Thesis
2017인출 유형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이정아Master's Thesis
2017자막의 형태와 노출 빈도가 한국 대학생 영어 학습자들의 듣기를 통한 우연적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홍예화Master's Thesis
2017은유를 활용한 구동사 학습이 성인 학습자들의 영어 어휘능력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민재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