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71-80 of 15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9 | 동료 및 자가 피드백 이후 피드백 일지 작성 활동이 한국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임윤지 | Master's Thesis |
2019 | 담화 통합 전략의 지도가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쓰기 통합 과제 수행 능력과 전략 사용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임소영 | Master's Thesis |
2017 | 형태초점접근법의 명시성 정도가 중학생의 영어 가정법 학습에 미치는 영향 | 봉숭아 | Master's Thesis |
2017 | 명시적 교수법과 PACE 교수법이 중학교 2학년 영어학습자의 관계대명사 학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지현정 | Master's Thesis |
2017 | 코퍼스 활용 피드백 제공 유형이 성인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지수아 | Master's Thesis |
2017 | 입력과 출력중심의 형태초점 의사소통 수업 활동이 중학생의 영어 문법학습에 미치는 영향 | 정재희 | Master's Thesis |
2017 | 영어책 읽기와 독후일지 작성이 초등학교 학습자의 어휘 습득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최희수 | Master's Thesis |
2017 | 인출 유형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 이정아 | Master's Thesis |
2017 | 자막의 형태와 노출 빈도가 한국 대학생 영어 학습자들의 듣기를 통한 우연적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 홍예화 | Master's Thesis |
2017 | 은유를 활용한 구동사 학습이 성인 학습자들의 영어 어휘능력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민재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