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21-230 of 23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8 | H. Gardner의 다중지능 이론을 적용한 미술 감상수업이 중학교 1학년의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민은지 | Master's Thesis |
2018 | 연극놀이를 활용한 미술 감상수업이 학습자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조민경 | Master's Thesis |
2018 | 박물관‧미술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성 연구 | 박은신 | Master's Thesis |
2018 | 귀납적 사고법을 적용한 시각문화미술교육이 미디어 리터러시에 미치는 영향 | 한은미 | Master's Thesis |
2015 | 문제중심학습을 적용한 디자인수업이 창의적 표현력 신장에 미치는 영향 | 강다원 | Master's Thesis |
2015 | 프로젝트 접근법을 적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창의적 표현에 미치는 효과 | 최혜현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비평모형을 적용한 감상수업이 비판적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 정조아 | Master's Thesis |
2015 | 스캠퍼(SCAMPER)기법을 적용한 명함디자인 수업이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변정은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과와 과학과의 통합수업이 학습자의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원 | Master's Thesis |
2015 | 초등미술수업에서 트레핑거의 CPS모형이 학습자의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김유나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