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13 of 13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2 | AIDS 예방 공익광고에서 메시지프레이밍, 조절초점과 관여도가 광고태도와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희원 | Master's Thesis |
2010 | TV 프로그램의 전후광고 및 중간광고 포맷과 프로그램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이영아 | Master's Thesis |
2013 | 광고 내 징글(Jingle)이 기억촉진요소로서 브랜드 기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서희 | Master's Thesis |
2012 | 국제교류공공기관의 문화예술사업이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여선하 | Master's Thesis |
2011 | 기업의 공익연계 광고가 광고태도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장혜연 | Master's Thesis |
2004 | 소비자의 기업 웹사이트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이혜련 | Master's Thesis |
2005 | 신체 이미지 광고에 대한 노출이 20대 여성 수용자의 기분과 신체 불만족에 미치는 영향 | 李始衍 | Master's Thesis |
2012 |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웹 사이트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내용분석 | 김지수 | Master's Thesis |
2004 | 웹 브라우저의 즐겨찾기(Bookmark) 기능 활용과 인터넷 이용행동 간의 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이지원 | Master's Thesis |
2012 | 위치기반광고(LBA)의 특성과 유형이 광고 이용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영진 | Master's Thesis |
2006 | 인터넷 광고 혼잡도와 웹 콘텐츠 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배너광고의 회상과 재인에 관한 연구 | 마영애 | Master's Thesis |
2007 | 인터넷 배너광고 전략유형에 대한 내용분석 연구 | 강용아 | Master's Thesis |
2005 | 화상전화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정금애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