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의류산업학과" byAuthor박민정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5 to 25 of 2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1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지영Master's Thesis
2020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JIANG, QIYUMaster's Thesis
2020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김희윤Master's Thesis
2020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SHAN, SHUWENMaster's Thesis
2024중고 거래 플랫폼 혜택이 신뢰,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강유진Master's Thesis
2019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 SIYIMaster's Thesis
2018패션 브랜드 및 광고모델의 검색량과 정보량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서주연Master's Thesis
2021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IAN, YUROUMaster's Thesis
2019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SUN, RONGXIMaster's Thesis
2020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강희수Master's Thesis
2019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TAN, XIAO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