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5 to 25 of 25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1 | 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지영 | Master's Thesis |
2020 | 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JIANG, QIYU | Master's Thesis |
2020 | 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김희윤 | Master's Thesis |
2020 | 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SHAN, SHUWEN | Master's Thesis |
2024 | 중고 거래 플랫폼 혜택이 신뢰,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유진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I, SIYI | Master's Thesis |
2018 | 패션 브랜드 및 광고모델의 검색량과 정보량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서주연 | Master's Thesis |
2021 | 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IAN, YUROU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SUN, RONGXI | Master's Thesis |
2020 | 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 | 강희수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AN, XIAO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