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34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4커뮤니티에서 섭식장애 노출 수준이 게시글 이용자의 공감과 온라인 사회적 지지에 미치는 영향Huang, KeMaster's Thesis
2024중국 기업의 틱톡 챌린지 광고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Zhang, ChenyangMaster's Thesis
2024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상호작용성이 팬덤 심리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Tian, DiMaster's Thesis
2024중국 모바일 드레스 업(dress up)게임 플레이어의 아바타 동일시와 자기표현욕구가 온라인게임커뮤니티 내 사회비교 및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HAO, YINGHANGMaster's Thesis
2024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Zhao, KaijingMaster's Thesis
2024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몰입 체험과 중국 의류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Wang, MengyuMaster's Thesis
2024네이쥐안 콘텐츠 포스팅 동기 연구Ying, WenyanMaster's Thesis
2024소셜 플랫폼에서 요리 PPL 광고 동영상 특성과 요리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만족, 요리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YuxuanMaster's Thesis
2024노년층 출연 예능 프로그램 시청 시 준 사회적 상호작용이 노인에 대한 대중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Shan, YueqiMaster's Thesis
2024중국 여성 네티즌의 소홍서 이용 동기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Dong, Xiaoxue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