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3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4 | 커뮤니티에서 섭식장애 노출 수준이 게시글 이용자의 공감과 온라인 사회적 지지에 미치는 영향 | Huang, Ke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기업의 틱톡 챌린지 광고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ang, Chenyang | Master's Thesis |
2024 | 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상호작용성이 팬덤 심리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ian, Di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모바일 드레스 업(dress up)게임 플레이어의 아바타 동일시와 자기표현욕구가 온라인게임커뮤니티 내 사회비교 및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HAO, YINGHANG | Master's Thesis |
2024 | 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Zhao, Kaijing | Master's Thesis |
2024 | 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몰입 체험과 중국 의류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Wang, Mengyu | Master's Thesis |
2024 | 네이쥐안 콘텐츠 포스팅 동기 연구 | Ying, Wenyan | Master's Thesis |
2024 | 소셜 플랫폼에서 요리 PPL 광고 동영상 특성과 요리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만족, 요리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eng, Yuxuan | Master's Thesis |
2024 | 노년층 출연 예능 프로그램 시청 시 준 사회적 상호작용이 노인에 대한 대중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Shan, Yueqi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여성 네티즌의 소홍서 이용 동기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Dong, Xiaoxue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