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21-230 of 25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4 | 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Zhao, Kaijing | Master's Thesis |
2024 | 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몰입 체험과 중국 의류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Wang, Mengyu | Master's Thesis |
2024 | 네이쥐안 콘텐츠 포스팅 동기 연구 | Ying, Wenyan | Master's Thesis |
2024 | 소셜 플랫폼에서 요리 PPL 광고 동영상 특성과 요리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만족, 요리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eng, Yuxuan | Master's Thesis |
2024 | 노년층 출연 예능 프로그램 시청 시 준 사회적 상호작용이 노인에 대한 대중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Shan, Yueqi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여성 네티즌의 소홍서 이용 동기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Dong, Xiaoxue | Master's Thesis |
2024 | 준사회적 관계 관점에서 팬픽 커뮤니티 의 참여행위와 집단 정체성 | Shi, Zhiqiu | Master's Thesis |
2024 | ZOOM 화상회의 가시성 특성이 사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Li, Yuqi | Master's Thesis |
2024 | 네이티브 광고 동영상 내 제품 링크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Hu, Jiayu | Master's Thesis |
2024 | 금융 챗봇 서비스 의인화 수준과 대화 유형이 금융상품 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 | 원동희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