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한국 신문 기사의 취재원 투명성 악화에 관한 연구 | 김지선 | Master's Thesis |
2018 | 20대 중국 여성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 구매에 있어서 크로스채널 활용형태 연구 및 온라인 구매 활성화를 위한 광고전략 제안 | CUI, LIRONG | Master's Thesis |
2016 |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아버지 재현에 관한 연구 | 송주용 | Master's Thesis |
2017 | 중국 스마트폰 뉴스 앱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ZHAO MENGCHAN | Master's Thesis |
2018 | 수용자 특성이 루머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I XIA | Master's Thesis |
2018 | 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혜형 | Master's Thesis |
2017 | 중국 20대 여대생 한·미 가족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 | GU, YANG | Master's Thesis |
2017 | The influential variables of Chinese public account on their public-organization relationship maintenance | WAN, ANQI | Master's Thesis |
2017 | 원작소설과 각색드라마의 수용선후가 수용양상에 미치는 영향 | NI, XUBING | Master's Thesis |
2017 | 중국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의 침묵의 나선 현상 연구 | SHEN, YUHUAN | Master's Thesis |
2017 | 여성혐오를 둘러싼 의미투쟁 | 백지연 | Master's Thesis |
2017 | 메시지 측면성, 과학신념 그리고 정부신뢰도의 효과분석 | 오진경 | Master's Thesis |
2017 | 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우수민 | Master's Thesis |
2012 | 제19대 국회의원 선거보도 프레임 연구 | 김경연 | Master's Thesis |
2005 | 텔레비전 광고의 삽입 순서가 광고시청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류경민 | Master's Thesis |
2005 | 인터넷 이용자들의 웹사이트 중복 이용에 관한 연구 | 나은아 | Master's Thesis |
2005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상호작용 유형이 정당의 이미지 회복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이준희 | Master's Thesis |
2005 | 포털 환경에서의 인터넷 뉴스 이용행위에 관한 연구 | 이은진 | Master's Thesis |
2005 | 캠페인 메시지 유형과 관여도가 남자 대학생의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혜원 | Master's Thesis |
2005 | PP 등록제 도입이후 케이블 TV의 편성 다양성에 관한 연구 | 류민희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