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 보완제품의 특성 및 소비자 지각이 제품의 지속적 사용가능성(Patronage)에 미치는 영향 | 정구연 | Master's Thesis |
2015 | 브랜드 SNS 에서의 상호작용성이 온라인 구전활동에 미치는 영향 | 조아요 | Master's Thesis |
2011 | 브랜드 위기가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승화 | Master's Thesis |
2011 |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기능적 일치성, 가치일치성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승현 | Master's Thesis |
2018 | 소비가치가 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지영 | Master's Thesis |
2020 | 소비가치와 지각된 브랜드 혜택 일치성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남궁솔 | Master's Thesis |
2014 | 소비자 불매운동에 관한 연구 | 우민영 | Master's Thesis |
2019 | 소비자 역할 인식이 온라인 불매운동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 | Master's Thesis |
2014 | 소비자, 브랜드/제품 특성이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혼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현민 | Master's Thesis |
2015 | 소비자의 가치가 친환경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현주 | Doctoral Thesis |
2013 | 소셜 미디어에서 소비자의 CSR 참여가 기업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세희 | Master's Thesis |
2016 | 스마트 기부 컨텐츠의 편익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경민 | Master's Thesis |
2004 |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가치가 재방문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나보현 | Master's Thesis |
2007 | 외모에 대한 사회비교가 보상구매와 상징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유미 | Master's Thesis |
2020 | 인터넷 공익연계 마케팅 캠페인의 지각된 혜택이 소비자 참여에 미치는 영향 | WANG, QI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소비자들이 지각된 공동구매 소셜커머스 특성이 공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나홍 | Master's Thesis |
2015 | 체면민감성이 지속가능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Huang, Mengxi | Master's Thesis |
2011 | 환경에 대한 규범이 사회지향적 친환경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손수화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