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 노동보상형태 매개변수가 영업사원의 직무만족 및 영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배다영 | Master's Thesis |
2024 | 대화형 인공지능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Ye, Siyan | Master's Thesis |
2023 | 라이브커머스 이용 동기가 콘텐츠 속성과 소비자 만족도 및 귀속감에 미치는 영향 | GU, JIALIN | Master's Thesis |
2022 |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SUN, PAN | Master's Thesis |
2023 | 라이브커머스의 제품특성과 소비자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Dai, XiaoXu | Master's Thesis |
2009 | 만족이 재구매 의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인건아 | Master's Thesis |
2022 | 모바일 거래 SNS 환경에서 관계혜택이 관계 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 HMUE THET PAING THIN | Master's Thesis |
2018 | 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나예 | Master's Thesis |
2023 | 무인매장 특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i, Moyang | Master's Thesis |
2020 | 소셜 미디어 환경에서 왕홍 준거집단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OU, JING | Master's Thesis |
2011 |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사용과 확산에 있어 개인적 영향과 사회적 영향의 차이에 관한 연구 | 김선아 | Master's Thesis |
2023 |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ao, Yuehan | Master's Thesis |
2023 | 숏폼 영상 광고 특성과 크리에이터 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Kong, Xinran | Master's Thesis |
2010 | 스트레스 상황에서 판매원의 목표 지향성과 탈진감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손영은 | Master's Thesis |
2023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무설탕 제품(sugar-free products) 태도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u, Shurui | Master's Thesis |
2017 | 신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본 상사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관련된 영업 사원의 성과 | 송희원 | Master's Thesis |
2020 | 신소매 모델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GAO, YANG | Master's Thesis |
2022 | 언택트 시대 소비자와 기업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연구에 관한 연구 | XU, XIANMEI | Master's Thesis |
2018 | 영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적응적 판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REN, YAZI | Master's Thesis |
2019 | 영업사원의 기업가정신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LIN, SHU | Master's Thesis |
2013 | 영업사원의 마케팅 지향성에 따른 판매접근법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박민혜 | Master's Thesis |
2023 | 영업사원의 부정적 정서가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Wang, Yaoyu | Master's Thesis |
2019 | 영업사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지향성과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LI, JIAXIN | Master's Thesis |
2017 | 영업사원의 시장지향성과 학습지향성, 성과지향성이 마케팅역량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 원정윤 | Master's Thesis |
2010 | 영업사원의 적응판매 행동이 영업성과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양희빈 | Master's Thesis |
2023 | 영업사원의 판매행동이 직무만족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Taemeeyachat, Maytawee | Master's Thesis |
2016 | 영업사원의 판매활동이 적응성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아름 | Master's Thesis |
2011 | 온라인 구매를 통한 불만과 회복에 관한 연구 | 박신영 | Master's Thesis |
2018 | 옴니 채널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WANG, CHUNYAN | Master's Thesis |
2011 | 위기책임귀인과 위기대응 메시지 유형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임여진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