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 | 자가-학습용 텍스트 디자인에 있어서의 인지적 전략 적용에 관한 연구 | 이혜선 | Master's Thesis |
2011 | 자아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의 일치성이 매스티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최성현 | Master's Thesis |
2012 |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그림을 이용한 디자인 문화상품 개발에 관한 연구 | 이명희 | Master's Thesis |
2017 | 전통문화 관광지의 공연예술 서비스 품질 요인이 관광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중원 | Master's Thesis |
2018 | 전통시장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생활·문화 서비스 연구 | 송슬기 | Master's Thesis |
1995 | 전통자수의 조형성을 통한 현대자수 작품연구 | 이혜선 | Master's Thesis |
2011 | 전통주 한류화를 위한 BI 방안 수립 연구 | 최유리 | Master's Thesis |
2009 | 점포 속성을 중심으로 한 패스트 패션 전략연구 | 장경미 | Master's Thesis |
1998 | 제6차 교육과정의 중학교 환경 교과 운영 현황과 개선 방향 | 이혜선 | Master's Thesis |
2010 | 제품디자인 입문자의 통찰적 상황인지력 배양을 위한 교수-학습법 개발에 관한 연구 | 김민정 | Master's Thesis |
2012 | 제품디자인의 인터랙션 요소로서 빛의 움직임에 대한 사용자 감성연구 | 김주희 | Master's Thesis |
2004 | 중학교 <생활국어> 국어지식영역의 교수-학습 방법 연구 | 이혜선 | Master's Thesis |
2012 | 지속가능디자인이 제품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유진 | Master's Thesis |
2021 | 지속가능성의 실천으로서 업사이클링 패션디자인 연구 | 이혜선 | Doctoral Thesis |
2011 | 지하 공간 환경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이정희 | Master's Thesis |
2004 | 직장인의 여가행동과 의복구매행동 연구 | 이혜선 | Master's Thesis |
2014 | 창의적인 상품기획을 위한 디자인적 사고 연구 | 황하나 | Master's Thesis |
2016 | 창작동화를 활용한 미술교구 개발 및 제품디자인 연구 | 신혜성 | Master's Thesis |
2018 | 척추질환자의 생활습관 관리를 위한 모바일 앱 서비스콘텐츠 연구 | 전지호 | Master's Thesis |
2005 | 체계적인 디자인 시나리오 수립을 위한 연구 | 최현진 | Master's Thesis |
1984 | 체육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교과목과 그 기능에 대한 중요도인식 비교 연구 | 이혜선 | Master's Thesis |
2009 | 캐릭터를 활용한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비즈니스와 디자인마케팅에 관한 연구 | 이경민 | Master's Thesis |
2014 | 컨템포러리 주얼리 시장 활성화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연구 | 현진아 | Master's Thesis |
1996 | 타이트 스커트 종류와 착용시간에 따른 동작기능성에 관한 연구 | 이혜선 | Master's Thesis |
2010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및 BTL 적용에 있어서 핵심적 요소와 모범적 진행 과정에 대한 사례 연구 | 이선미 | Master's Thesis |
2004 | 통합적 기업 이미지에서의 칼라마케팅의 역할 | 오현정 | Master's Thesis |
2011 | 통합적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IDC)을 통한 서비스 디자인 연구 | 구진희 | Master's Thesis |
2011 | 패션 브랜드의 코스메틱 브랜드 확장을 위한 전략 연구 | 김수경 | Master's Thesis |
2013 | 패션 액세서리 리딩브랜드로서의 성공요소와 소비자 개인차성향에 따른 R브랜드 전략 | 허윤정 | Master's Thesis |
2023 | 패션 옴니채널 초개인화 쇼핑경험 시나리오에 대한 연구 | 조홍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