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의류산업학과" byAuthor박민정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5 of 2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4Fashion Brands in the MetaverseShi, JixinMaster's Thesis
2020SNS 뷰잉(Viewing)으로 인한 신체감시와 신체만족도가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이현교Master's Thesis
2020SNS 여성 이용자의 신체불만족과 식이장애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김다희Master's Thesis
2020VR 쇼핑환경에서의 쇼핑몰입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천예림Master's Thesis
2021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차예린Master's Thesis
2020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LIU, DANYANGMaster's Thesis
2022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이현화Master's Thesis
2023메타버스의 가상 아바타 동일시가 몰입, 대리만족 및 패션 브랜드 아이템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신승희Master's Thesis
2019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QUEMaster's Thesis
2018소비자성향이 제품희소상황에서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다경Master's Thesis
2019소셜 기부 참여동기 특성이 참여의향 및 기업과의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이소민Master's Thesis
2018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온라인 매체 및 콘텐츠 유형에 따른 정보 확산과 수용에 관한 연구김인영Master's Thesis
2023소셜 커머스에서 패션 콘텐츠가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GUAN, ZHIXINMaster's Thesis
2019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패션게시물에 관한 소비자 반응최우림Master's Thesis
2021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지영Master's Thesis
2020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JIANG, QIYUMaster's Thesis
2020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김희윤Master's Thesis
2020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SHAN, SHUWENMaster's Thesis
2024중고 거래 플랫폼 혜택이 신뢰,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강유진Master's Thesis
2019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 SIYIMaster's Thesis
2018패션 브랜드 및 광고모델의 검색량과 정보량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서주연Master's Thesis
2021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IAN, YUROUMaster's Thesis
2019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SUN, RONGXIMaster's Thesis
2020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강희수Master's Thesis
2019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TAN, XIAO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