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38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3 | 온라인 루머 상황에서 재중 한국 기업의 위기대응 전략이 구매의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SHUAI, YINZI | Master's Thesis |
2023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대한 중국 Z세대의 지각된 인식이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JI, YALIN | Master's Thesis |
2023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인지 특징이 지속이용의도,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 HUANG, XINJING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 기업의 위기대응전략 및 위기 정보원이 메시지 수용과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Yang, Yajie | Master's Thesis |
2023 | 위기 유형과 광고출연 방식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FANG, YUAN | Master's Thesis |
2023 | 케이팝 리액션 비디오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및 참여행위에 미치는 영향 | WANG, BEIQI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셜미디어 정보 노출과 댓글 태도, 기업 이미지간 관련성 | SHI, JUNXUAN | Master's Thesis |
2023 |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개인정보 노출의 방식이 사회적 낙인에 미치는 영향 | LIU, ZIJING | Master's Thesis |
2023 | OTT 선택과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 의사결정 요인과 이용 만족도, 지속적 이용 의도의 관계 | 양아정 | Doctoral Thesis |
2023 | AI 에이전트의 의인화에 따른 오정보 정정 효과 | 오지현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