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50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6 | 학급SNS를 활용한 인터뷰기사쓰기 교수가 지적장애 중학생의 쓰기능력, 자아존중감 및 통합학급 학생의 장애학생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임지현 | Master's Thesis |
2016 | 문제중심학습(PBL)을 적용한 중학교 통합 동아리 활동이 또래학생의 장애인식과 태도 및 지적장애학생의 학교생활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지서향 | Master's Thesis |
2016 | 교육용 앱을 활용한 어머니와의 놀이 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혜림 | Master's Thesis |
2016 | 중학교 특수학급에서 실행된 SIA를 활용한 자기관리 전략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과제 수행 행동 및 독립적 과제 성취에 미치는 영향 | 이지수 | Master's Thesis |
2012 | Wii를 활용한 가상현실 기반 게임 중재가 지체장애 학생의 보치아 던지기 수행에 미치는 영향 | 조우련 | Master's Thesis |
2013 | 수학동화를 활용한 수학활동이 발달지체유아의 수학성취도, 수학적 문제해결력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윤 | Master's Thesis |
2013 | 반응적 상호작용 전략 중심의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다문화가정 내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와 어머니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봉귀영 | Master's Thesis |
2013 | 자기결정교수학습모델(SDLMI) 적용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장애 아동의 수업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윤영해 | Master's Thesis |
2010 | 생활 속 글감을 활용한 마인드맵 교수가 중학교 자폐 학생의 읽기 전략 수행 및 읽기 이해 과제 정반응율에 미치는 영향 | 김소연 | Master's Thesis |
2010 | 고반응 행동 활용 전략(High-P 전략)을 이용한 교수가 장애 학생의 낱말쓰기 과제수행 및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이효선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