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5 | 상황이야기를 활용한 예절교수가 발달장애 성인의 경조사 예절행동과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이정은 | Master's Thesis |
2015 | 특수교사 지원으로 일반교사가 실행하는 활동 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수세기 기술에 미치는 영향 | 윤신명 | Master's Thesis |
2015 | ARCS 동기모델 적용 수업이 초등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의 수학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민수진 | Doctoral Thesis |
2015 | 초등 통합학급에서 실행한 자기조절 증진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자기통제력, 또래지원 및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 노혜영 | Doctoral Thesis |
2015 | 서울 지역 초등학교의 통합교육 실행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평가 | 최혜리 | Master's Thesis |
2015 | 장애학생의 사회적 통합을 위한 ‘다층적 하모니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친사회성, 또래 수용도와 학급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 김혜선 | Master's Thesis |
2015 | 특수학교차원 긍정적 행동지원 리더십팀을 위한 전문성 향상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손유니 | Doctoral Thesis |
2015 | 긍정적 사회·정서 함양 프로그램이 다문화 가정 정서·행동장애 위험아동의 정서능력과 사회성 기술에 미치는 영향 | 김아름 | Master's Thesis |
2015 | 시각적 지원을 활용한 자기관리 전략이 자폐 범주성 장애 성인의 직장 내 업무 독립수행율 및 정확도에 미치는 영향 | 강유진 | Master's Thesis |
2015 |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일기쓰기 중재가 지체장애 중·고등학생의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우규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