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61-70 of 16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1989 | 정신지체 아동과 정상아동에 있어서 언어교수방법이 언어규칙습득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일 연구 | 박성복 | Master's Thesis |
1989 | 정신지체아동의 읽기교수법에 관한 비교 연구 | 강옥려 | Master's Thesis |
1989 | 자폐아동의 촉각 및 전정기관 자극훈련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일연구 | 심경나 | Master's Thesis |
1988 | 정신지체아동과 정상아동의 시지각 형태식별력에 관한 일 연구 | 서윤아 | Master's Thesis |
1987 | 정신지체아동과 정상아동의 관계낱말 발달에 대한 비교연구 | 윤혜련 | Master's Thesis |
2014 | 확장된 스킬스트리밍 교수의 학급차원 실행이 정서・행동장애 위험 유아의 사회성 기술, 문제행동, 일반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문회원 | Doctoral Thesis |
2014 | 공동관심 중심의 어머니 주도 놀이가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선행기술과 공동관심행동에 미치는 영향 | 남보람 | Master's Thesis |
2014 | 선호 과제 포함 자기계획 활동스케줄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과제 수행 행동과 과제 완수율에 미치는 영향 | 홍경 | Master's Thesis |
2014 | 통합유치원에서 실시한 학급 차원의 단짝친구 기술 중재가 장애 유아와 또래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신수진 | Master's Thesis |
2015 | 상황이야기를 활용한 예절교수가 발달장애 성인의 경조사 예절행동과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이정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