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51-60 of 89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5STEM 중심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체장애 청소년의 진로정체감, STEM 영역 지식과 선호 및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이설희Master's Thesis
2014확장된 스킬스트리밍 교수의 학급차원 실행이 정서・행동장애 위험 유아의 사회성 기술, 문제행동, 일반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문회원Doctoral Thesis
2014공동관심 중심의 어머니 주도 놀이가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선행기술과 공동관심행동에 미치는 영향남보람Master's Thesis
2014선호 과제 포함 자기계획 활동스케줄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과제 수행 행동과 과제 완수율에 미치는 영향홍경Master's Thesis
2014통합유치원에서 실시한 학급 차원의 단짝친구 기술 중재가 장애 유아와 또래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신수진Master's Thesis
2014스마트러닝 기반 STEAM 직업교육 프로그램이 특수학급 고등학생들의 직업에 대한 태도와 직업 인식 및 교사의 직업 수업 운영에 미치는 영향송은주Doctoral Thesis
2013개인중심계획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중학생의 진로태도, 성취동기 및 가족역량에 미치는 영향김은하Doctoral Thesis
2013중도장애 아동을 위한 가족중심 AAC 중재가 부모와 아동의 상호작용과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김경양Doctoral Thesis
2013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홍정아Doctoral Thesis
2013'바른생활'과 수업을 통한 UCC활동이 초등학교 1학년 학생의 학교 적응과 장애 위험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박병숙Doctoral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