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56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5 | 장애학생의 사회적 통합을 위한 ‘다층적 하모니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친사회성, 또래 수용도와 학급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 김혜선 | Master's Thesis |
2015 | 특수학교차원 긍정적 행동지원 리더십팀을 위한 전문성 향상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손유니 | Doctoral Thesis |
2015 | 긍정적 사회·정서 함양 프로그램이 다문화 가정 정서·행동장애 위험아동의 정서능력과 사회성 기술에 미치는 영향 | 김아름 | Master's Thesis |
2015 | 시각적 지원을 활용한 자기관리 전략이 자폐 범주성 장애 성인의 직장 내 업무 독립수행율 및 정확도에 미치는 영향 | 강유진 | Master's Thesis |
2015 |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일기쓰기 중재가 지체장애 중·고등학생의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우규연 | Master's Thesis |
2015 | 특수학교 학교기업 운영 모형 개발 | 김은숙 | Doctoral Thesis |
2015 | 장애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기반 멘토링 프로그램이 대학생활 적응도, 대학생활 만족도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이수연 | Master's Thesis |
2015 | STEM 중심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체장애 청소년의 진로정체감, STEM 영역 지식과 선호 및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이설희 | Master's Thesis |
2014 | 확장된 스킬스트리밍 교수의 학급차원 실행이 정서・행동장애 위험 유아의 사회성 기술, 문제행동, 일반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문회원 | Doctoral Thesis |
2014 | 공동관심 중심의 어머니 주도 놀이가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선행기술과 공동관심행동에 미치는 영향 | 남보람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