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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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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 음절 대 음소 훈련단위에 따른 음운인식 훈련이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쓰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비교 | 김은경 | Master's Thesis |
2008 | 뇌손상 환자의 관용구 이해능력 | 정승은 | Master's Thesis |
2008 | 단어 읽기 과제를 통한 초등 2학년과 5학년 아동의 음운 규칙 적용 능력 비교 연구 | 임유진 | Master's Thesis |
2008 | 다중양식체계를 이용한 AAC 중재가 말실행증을 동반한 브로카 실어증 환자의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백혜영 | Master's Thesis |
2008 | 성악가를 위한 한국어 음성장애지수(K-SVHI)의 적용 연구 | 이아람 | Master's Thesis |
2008 | 학령전기 말더듬 아동과 일반 아동의 조음복잡성에 따른 이름대기 능력 비교 | 이소연 | Master's Thesis |
2008 | 역동적 평가를 통한 학령기 다운증후군 아동의 이야기 학습 잠재력 연구 | 구지혜 | Master's Thesis |
2008 | EG SPEECH를 이용한 조음치료가 정신지체 청소년들의 마찰음 향상에 미치는 효과 | 우혜영 | Master's Thesis |
2008 | 손짓 단서가 일반 아동의 일견단어학습(fast mapping)을 통한 어휘 이해력에 미치는 영향 | 이진희 | Master's Thesis |
2007 | 학령기 아동의 읽기이해력 발달 | 황진애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