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41-149 of 14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5 |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 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유승희 | Master's Thesis |
2017 | 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우수민 | Master's Thesis |
2018 | 20대 중국 여성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 구매에 있어서 크로스채널 활용형태 연구 및 온라인 구매 활성화를 위한 광고전략 제안 | CUI, LIRONG | Master's Thesis |
2018 | 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혜형 | Master's Thesis |
2018 | 수용자 특성이 루머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I XIA | Master's Thesis |
2017 | 중국 스마트폰 뉴스 앱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ZHAO MENGCHAN | Master's Thesis |
2016 |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아버지 재현에 관한 연구 | 송주용 | Master's Thesis |
2017 | 중국 20대 여대생 한·미 가족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 | GU, YANG | Master's Thesis |
2011 | 한국 신문의 정정보도에 관한 연구 | 윤지희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