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5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3 | 자기-브랜드 연결, 수행성과, 구매 상황이 상태 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 심현은 | Master's Thesis |
2013 | 한국판 소극적회피빈도검사의 타당화 | 정나영 | Master's Thesis |
2013 | 구매 충동 경향성과 예기된 죄책감이 쾌락재와 실용재 선택에 미치는 영향 | 박민지 | Master's Thesis |
2013 | 기분, 브랜드 명성, 조작 의도 현저성에 따른 설득지식모델 | 김현주 | Master's Thesis |
2013 | 남녀 대학생의 명시적 및 암묵적 수준에서의 부 · 모 애착과 주관적 안녕감의 관계 | 안상미 | Master's Thesis |
2013 | 여대생의 사회지향성, 정서조절곤란, 폭식행동의 관계 | 박지현 | Master's Thesis |
2013 | 어머니의 양육행동과 아동의 학교생활적응의 관계 | 김수은 | Master's Thesis |
2013 | 대학생용 사회적 자기효능감 척도 개발 및 타당화 | 강한아 | Master's Thesis |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브랜드와 기업 명성 그리고 사회적 가치지향이 기업평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윤정화 | Master's Thesis |
2013 | 제품속성, 충동구매 경향성, 기분이 광고 및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남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