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61-70 of 9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1 | 패션 인플루언서 콘텐츠 속성이 사회적 거리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ANG, LUBIN | Master's Thesis |
2021 | 중국 대학생 신용대출 소비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HU, XUE | Master's Thesis |
2015 | 20대 여성의 '빅이슈' 잡지 구매행위와 사회적 의미 | 최지혜 | Master's Thesis |
2015 | '저녁이 있는 삶' 은 가능한가 | 김정경 | Master's Thesis |
2015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중국소비자의 인식과 반응에 미치는 영향 | He, Yiyi | Master's Thesis |
2019 | A Study about the Consumer Internet Purchasing Behavior in Panama | Ivonne Denisse Candanedo Dennis | Master's Thesis |
2019 | 밀레니얼 세대의 자아존중감과 부모로부터의 심리적 독립이 보상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황지희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소비자의 인터넷 개인 게임방송 시청시간과 게임 플레이 시간 | HUANG, SITING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파링후어 및 주링후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지출 연구 | SU, YI | Master's Thesis |
2019 | 소비가치에 따른 중국 소비자 세분화 및 구매행동 | ZOU, YUE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