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336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6동영상 기반 학습 환경에서 시험불안, 행동 로그 및 생리심리반응을 통한 학업성취 예측모형 개발성한올Master's Thesis
2016조직구성원의 다양성 수용, 타인 관점 수용이 조직몰입을 매개로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박경선Master's Thesis
2016국내 성인 이러닝 학습자의 학습몰입 관련변인에 대한 메타분석강아란Master's Thesis
2016대학생의 협력과제에서 SNS활용에 대한 만족도와 사용의도의 영향 변인 분석정유진Master's Thesis
2016증강현실 활용 탐구학습이 중학생의 과학탐구능력, 과학적 태도, 학습 몰입에 미치는 효과정연화Master's Thesis
2016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자 행동 로그에 기반한 군집 별 학업성취 예측모형 비교이혜윤Master's Thesis
2016초등학교 과학 디지털교과서 활용에서 정보품질, 서비스품질, 개인혁신성, 만족도, 사용 및 학습자의 지각된 성과와의 관계이민영Master's Thesis
2016플립러닝 환경에서 자기조절, 교수실재감, 인지된 상호작용, 학습성과 간의 관계김시원Master's Thesis
2016프로젝트기반학습에서 문제해결력, 협력적 자기효능감, 협력적 자기조절, 인지된 성취도 간의 관계박효선Master's Thesis
2016협력학습에서 성취동기, 교수학습 질, 학습접근방식, 학습자간 상호작용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경이Master's Thesis
2016플립드 클래스룸을 적용한 영어수업이 학업성취도와 영어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문지윤Master's Thesis
2016초등학교 학생들의 디지털교과서 지속사용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최세빈Master's Thesis
2016프로젝트 기반 협력학습에서 동료 피드백의 제공이 피드백 제공자의 학업적 효능감, 학업성취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김예진Master's Thesis
2015중학교 영어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서 교사의 자율성지지, 기본심리욕구, 자율성동기 및 학습성과간의 구조적 관계규명신의경Master's Thesis
2015온라인 토론학습의 학업성취도에 대한 의사소통 자기효능감, 인지적 참여와 연결정도 중심성의 예측력 규명김희준Master's Thesis
2015온라인 토론학습에서 네트워크 중심도와 학업 성취도에 대한 학습 접속 활동의 시점 별 매개효과유예솜Master's Thesis
2015협동적 Digital Kinect Game 활용여부에 따른 초등학생의 대인지능, 사회실재감, 교과흥미도 간의 구조 비교이수영Master's Thesis
2015학습자 성찰 도구로써 대시보드 개발을 위한 사용성 검사 연구하건희Master's Thesis
2015스토리텔링으로 진행된 중학교 과학 수업의 효과 분석김유나Master's Thesis
2015중등수업에서 교사의 스마트기기 활용과 영향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정현민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