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멀티모달과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 관점에서 설명 동영상 설계 전략 탐색 | 김예인 | Master's Thesis |
2024 | 학습 플랫폼 생태계의 구성요소 및 모형 개발 | 김가은 | Master's Thesis |
2024 | 중학교 교사의 AI 활용교육 수용 및 영향 변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박하은 | Master's Thesis |
2024 |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한 학습자의 질문 유형이 문제해결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박은주 | Master's Thesis |
2024 | 상호작용적 SNA 대시보드에 대한 학습자의 사용 행동과 인식 탐색 | 차수민 | Master's Thesis |
2024 | 중소기업 근로자의 무형식학습과 직무몰입, 이직의도의 관계에서 혁신지향문화의 조절효과 | 조은혜 | Master's Thesis |
2023 | 취업준비생 대상 인공지능 교육 효과성 검증 | 김효진 | Master's Thesis |
2023 | 팀 프로젝트기반학습에서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집단인식도구의 활용이 고등학생의 협력적 조절과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주원 | Master's Thesis |
2023 | Teachers’ Perceptions on Determinants of Effectiveness of E-Learning Among Pre-Primary Learners | GORO, VIOLET AKOTH | Master's Thesis |
2023 | 코칭리더십교육 전이 영향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 주영진 | Doctoral Thesis |
2023 | 예비교사를 위한 교육 데이터 리터러시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성 검증 | 석희진 | Master's Thesis |
2023 | AI 기반 적응형 학습 시스템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 차은주 | Master's Thesis |
2022 | 온라인 동영상 학습에서 정서와 오프태스크 행동 분석 기반 중재 피드백 설계 효과성 검증 | 이지향 | Doctoral Thesis |
2022 | 밀레니얼 세대의 실천공동체 참여에서 나타나는 비형식학습 경험 탐색 | 박하나 | Doctoral Thesis |
2022 | 온라인 동영상 기반 학습에서 유용가치 자극 피드백이 부정정서와 개념 이해에 미치는 영향 | 하승혜 | Master's Thesis |
2022 | 중학교 교사의 개별화 교수전략에 대한 교육요구도 탐색 | 정성희 | Master's Thesis |
2022 | 비실시간 동영상 학습에서 부정정서 조절 영상 내 퀴즈(In-video quiz) 설계 및 효과성 검증 | 김은영 | Master's Thesis |
2022 | 코로나19 상황에서 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에게 나타난 무형식학습 사례연구 | 김민선 | Master's Thesis |
2022 | AI 어학 애플리케이션의 개별화 추천 알고리즘 | 송주영 | Master's Thesis |
2022 | 초중등 교사의 인공지능 융합교육 교수역량 척도 개발 및 타당화 | 박가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