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369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7온라인 학습 환경에서 수학불안에 따른 수행효율성의 차이오예지Master's Thesis
2017구성원이 인지하는 리더-부하 교환관계(LMX), 조직지원인식, 조직몰입, 조직시민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한주경Master's Thesis
2017대학생의 셀프리더십의 학습만족 예측박지윤Master's Thesis
2017대학수업에 활용된 플립러닝의 효과 분석김도희Master's Thesis
2017온라인 토론학습에서 메타인지, 사회비교경향성, 팀에 대한 인식이 참여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김혜준Master's Thesis
2017프로젝트 기반 학습에서 동료피드백의 유형과 피드백 수용도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진명화Master's Thesis
2017동영상 학습 구간별 회상된 인지부하와 학습자 생리심리반응의 관계 분석김연주Master's Thesis
2017원격기반 학점은행제 학습자의 성과 영향 변인 분석최미란Master's Thesis
2018제스처 기반 학습 전시물 관람에서 관람객의 사용성, 인지적 학습 효과와 제스처 사용양상 분석서민휘Master's Thesis
2018동영상 학습 환경에서 학습자의 사전지식과 과제복합성 수준에 따른 인지부하의 시계열적 탐색허다미Master's Thesis
2018플립러닝 환경에서 자기주도 학습능력, 협력적 자기효능감, 교사의 자율성지지, 학습 성과 간의 관계박현경Master's Thesis
2018디자인 사고(Design Thinking)를 활용한 문제해결 수업의 설계원리 규명박민정Master's Thesis
2018마이크로 러닝을 동반한 기업교육에서 중간관리자의 변화준비성, 변화실행역량 및 변화실행의지간의 관계 연구주영진Master's Thesis
2017동영상 학습 환경에서 학습 상황 동기에 대한 구간별 정서의 예측력 규명유지현Master's Thesis
2017동영상 학습 환경에서 학습자의 사전지식 수준과 학습 구간에 따른 인지부하의 차이이은지Master's Thesis
2017MOOC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교수자, 학습지원환경 변인들의 구조적 관계 규명정연지Master's Thesis
2017A Cross Cultural Comparison between Korea and Guatemala on the Adoption of ICT in EducationFLORIAN SAMAYOA, SARA MARIAMaster's Thesis
2017동영상 학습환경에서 시각 행동, 학습 몰입, 학업 성취의 관계김민선Master's Thesis
2017중등학교 수업환경에서 교사의 테크놀로지 활용 영향 변인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김효진Master's Thesis
2000웹기반 가상교육에서 학습자의 접속횟수와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김소연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