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7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5 | 중학교 영어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서 교사의 자율성지지, 기본심리욕구, 자율성동기 및 학습성과간의 구조적 관계규명 | 신의경 | Master's Thesis |
2015 | 웹 기반 문제해결학습에서 스캐폴딩 유형과 메타인지 수준이 실재감, 문제해결수행 및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주연 | Doctoral Thesis |
2015 | 온라인 토론학습의 학업성취도에 대한 의사소통 자기효능감, 인지적 참여와 연결정도 중심성의 예측력 규명 | 김희준 | Master's Thesis |
2015 | 대학생의 창의ㆍ인성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 간의 구조관계 규명 | 임현진 | Doctoral Thesis |
2015 | 사이버강좌에서 과제가치, 이러닝품질, 학습접근방식, 만족도 및 학업성취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조은아 | Doctoral Thesis |
2015 | 공과대학 프로젝트 기반 수업에서 학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이소영 | Doctoral Thesis |
2015 | 대학생 대상 프로젝트 기반학습에서 팀 리더십, 팀 프로세스, 팀 효과성의 구조적 관계 분석 | 김진희 | Doctoral Thesis |
2015 | 협동적 Digital Kinect Game 활용여부에 따른 초등학생의 대인지능, 사회실재감, 교과흥미도 간의 구조 비교 | 이수영 | Master's Thesis |
2015 | 협력학습 환경에서 협력적 자기조절과 자기조절, 집단 응집성, 성취도 간의 관계 | 박하나 | Master's Thesis |
2015 | Scratch 프로그래밍 수업에서 학습자 특성, 학습몰입,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 박주연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