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2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7 | LT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오브제애니메이션 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의 미술자아개념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박윤하 | Master's Thesis |
2017 | 미술수업이 다문화 가정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의 자아정체감에 미치는 영향 | 이주희 | Master's Thesis |
2017 | 미술과와 국어과의 통합수업이 중학교 1학년 학습자의 자아정체감에 미치는 영향 | 이정현 | Master's Thesis |
2017 | GI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다문화 미술수업이 중학교 1학년의 다문화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오유라 | Master's Thesis |
2017 | 자율적 협동학습(Co-op Co-op) 모형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사회성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홍을지 | Master's Thesis |
2017 | GI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지속가능한 디자인 수업이 중학교 3학년의 세계시민의식에 미치는 영향 | 현민정 | Master's Thesis |
2017 | 추체험을 활용한 미술 감상수업이 청소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원인선 | Master's Thesis |
2017 | 미술과와 도덕과의 통합수업이 초등학교 5학년의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은 | Master's Thesis |
2017 | PBL을 활용한 디자인 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 학습자의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임성연 | Master's Thesis |
2017 | PBL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중학교 3학년의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혜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