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51-60 of 7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2 | 과학관련 진로접근 수업에 관한 교사들의 인식과 진로접근 수업이 학생들의 학업성취 및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 조선미 | Master's Thesis |
2007 | 특수상대성이론에 대한 질적질문을 이용한 학습효과 | 강주희 | Master's Thesis |
2000 | 과학과 평가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 김경미 | Master's Thesis |
2001 | 중학교 신.구 과학 교과서가 요구하는 인지 수준 분석 | 박지영 | Master's Thesis |
2000 | 공통과학과 중, 고등학교 과학교과서의 물리 교과 내용이 요구하는 인지 수준 비교 | 김지한 | Master's Thesis |
2000 | 과학과 수행평가에 대한 중학교 교사들의 인식 및 실시현황 | 안지연 | Master's Thesis |
2000 | 형성평가의 피드백 유형이 학생들의 학업 성취와 태도 및 교사-학생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현주 | Master's Thesis |
2000 | 소집단 조직방법과 활동유형이 여학생들의 학업성취도 및 과학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지애 | Master's Thesis |
2000 | 윤리적 특성교육이 중학생들의 과학과 관련된 태도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현 | Master's Thesis |
2005 | PBL(Problem-Based Learning)에 대한 중학교 과학교사들의 인식 | 이향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