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3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0 | 온라인 생방송 쇼핑의 지속적인 사용에 대한 영향 요인 | LIU, MENGQIU | Master's Thesis |
2020 | 전자책 플랫폼 간 이용 만족에 관한 경쟁연구 | PEI, XIUJUAN | Master's Thesis |
2020 | 시청자의 도덕적 이탈이 범죄자 캐릭터의 배우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 ZHANG, JIANGYAN | Master's Thesis |
2020 | 미디어에서 노출된 바디 이미지와 탄막이 수용자의 다이어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ANG, SHUANG | Master's Thesis |
2020 | 중국 OTT 서비스 유료이용의 만족도,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ZHANG, QILAN | Master's Thesis |
2020 | SNS의 피드백에 따른 사회비교가 이용의도의 미치는 영향 | TSENG, ZIHRONG | Master's Thesis |
2020 | 대만의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행태와 이용 동기가 몰입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HSU , MING HSIN | Master's Thesis |
2020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불일치 유형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YU, XIAOYU | Master's Thesis |
2020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미디어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ZHUO, RUI | Master's Thesis |
2020 | 다크 트라이애드(dark triad)가 안티 히어로 미디어 콘텐츠의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 LI, MENGXIN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