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2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2 | 인터랙티브 영화 시청과정에서 상호작용성, 의사결정 어려움, 즐거움, 후회감이 시청만족도에 대한 미치는 영향 | Shang, Beibei | Master's Thesis |
2022 | 예능 프로그램에서 제작진의 노출에 관한 연구 | Jin, Nianhong | Master's Thesis |
2022 | 프로그램 해독과정에 나타난 중국 사회의 젠더의식 | Pan, Qing | Master's Thesis |
2022 | 짧은 지식 동영상의 학습 효과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Zou, Yao | Master's Thesis |
2022 | K-pop 아이돌 팬비드의 반복시청에 대한 연구 | Wang, Ying | Master's Thesis |
2022 |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미디어 액티비즘 | 박혜령 | Master's Thesis |
2022 | 중국 팬덤은 SNS에서의 지나친 댓글 참여를 왜 멈출 수 없는가? | WU, HANLU | Master's Thesis |
2022 | 중국 라이브스트리밍커머스이용자의제 3 자효과지각에관한연구 | TAN, SHIXIAO | Master's Thesis |
2022 | 중국 여성 수용자의 출산 장려 정책 공익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수용 연구 | ZHENG, LULU | Master's Thesis |
2022 | The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interactivity, flow, user-avatar identification and brand equity in metaverse | 박가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