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어병리학협동과정" byAuthor김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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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3-5세 일반아동과 경도지적장애아동의 도상적 제스처 이해 및 표현 특성 비교박현주Doctoral Thesis
20053-6세 일반아동의 음운처리과정 발달연구김선정Master's Thesis
20055-6세 아동의 창안적 글자쓰기 발달 단계에 따른 오류 유형 분석정상임Master's Thesis
20055-9 세 아동의 메시지 모호성 인식 발달배인영Master's Thesis
20106세 읽기위험군(at-risk reader) 아동의 음운인식능력 특성 연구이수정Master's Thesis
2011AAC 그림 상징의 표현 및 이해과제에 나타난 한국인의 생애 주기별 어순 전략 특성김나형Master's Thesis
2011AAC 사용자의 오류 문장 유형이 의사소통 상대자의 태도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김재리Master's Thesis
2012가정환경에서의 Tablet PC를 이용한 AAC 중재가 비구어 중도 자폐범주성장애학생의 의사소통 양상에 미치는 영향한선경Master's Thesis
2009고기능 자폐아동의 간접적인 요구 및 거절에 대한 이해 능력이지희Master's Thesis
2015그룹 언어치료를 통한 상황이야기 중재가 자폐범주성장애 학령기 아동의 기본정서어휘 이해력에 미치는 영향이희용Master's Thesis
2009그룹홈 거주 지적장애성인의 핵심어휘 및 부수어휘 분석을 통한 의미적 언어사용 연구박혜연Master's Thesis
2010낱말 친숙도 및 음운규칙 적용 유무에 따른 학령기 읽기장애 아동의 받침철자 인식 및 쓰기 특성최윤정Master's Thesis
2004‘다시말하기’를 통해 본 학령기 단순언어장애아동의 이야기 이해 및 산출 특성윤혜련Doctoral Thesis
2004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읽기재인과 읽기이해 관련 특성 변인 탐색김화수Doctoral Thesis
2004‘말늦은아동(late-talker)’의 표현어휘발달 예측요인에 대한 종단연구홍경훈Doctoral Thesis
2011문장의 의미성 여부가 언어발달지체 아동의 피동·사동 문법오류 판단과제 수행에 미치는 영향김태정Master's Thesis
2013발달장애아동 어머니의 자녀 의사소통 문제 인식 및 지원요구에 관한 Q 방법론적 연구최은정Master's Thesis
2011수화를 사용하는 청각장애 가정 건청 아동의 의사소통단절 및 발화수정전략 특성김태연Master's Thesis
2012애니메이션과 제스처 영상을 이용한 AAC 동작어 상징 학습 효과김미수Master's Thesis
2012어휘지식과 구어처리 과제를 통한 학령기 다문화가정 아동의 언어장애 예측요인 연구오소정Doctoral Thesis
2009언어발달장애 청소년의 과제유형에 따른 이야기 담화능력 비교김정아Master's Thesis
2009언어발달지체아동과 일반아동의 평가과제에 따른 명사 표현어휘 능력 비교최승희Master's Thesis
2010언어학습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이야기 추론오류 이해점검능력 비교정선화Master's Thesis
2010음절길이와 단어유사성이 3~5세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비단어 따라말하기 수행에 미치는 영향이현정Master's Thesis
2010이야기 제시 조건에 따른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이야기 접속표지 사용이선미Master's Thesis
2011이야기 제시 조건에 따른 초등학교 저학년 고기능 자폐 아동들의 쓰기 응집성 특징최소영Master's Thesis
2009인공와우 이식 청소년과 건청 청소년의 쓰기에서의 조사 사용 비교김용세Master's Thesis
2006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소음 유무 및 FM System 사용에 따른 문장 따라하기 과제에서의 말지각 능력손명아Master's Thesis
2011일견단어학습(Fast mapping) 방식에 따른 일반아동과 정신지체 아동의 무의미단어 습득 특성제미나Master's Thesis
2001일음절 낱말대조 명료도 평가방법을 이용한 마비말장애의 분절적 특성 연구김수진Doctoral 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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