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dd filters:

Results 31-40 of 81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2생각의 원리를 적용한 중재 프로그램이 자폐아동의 정서-믿음 이해 과제 수행 및 심리적 상태에 관련한 표현 어휘와 사회성에 미치는 효과박현옥Doctoral Thesis
2002자기결정 활동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이 전이기 경도장애 학생의 자기결정력 증진에 미치는 효과류숙렬Doctoral Thesis
2004비장애동료가 참여하는 지역사회중심교수가 일반고등학교 발달장애학생의 지역사회활용기술 수행과 학생사이 관계에 미친 영향장혜성Doctoral Thesis
2011가족이 참여한 자기결정교수학습모델(SDLMI) 적용이 문제행동을 보이는 중학교 특수학급 학생의 수업참여행동 및 국어과 교육목표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김남희Doctoral Thesis
2014확장된 스킬스트리밍 교수의 학급차원 실행이 정서・행동장애 위험 유아의 사회성 기술, 문제행동, 일반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문회원Doctoral Thesis
2015ARCS 동기모델 적용 수업이 초등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의 수학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민수진Doctoral Thesis
2015초등 통합학급에서 실행한 자기조절 증진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자기통제력, 또래지원 및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노혜영Doctoral Thesis
2001분산된 활동을 통한 복수 또래 중재가 장애유아의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조윤경Doctoral Thesis
2012자기조절 전략개발(SRSD)을 활용한 반성적 쓰기 교수가 외현화된 정서·행동 문제를 가진 초등 특수학급 학생의 글쓰기 능력과 자기효능감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진미영Doctoral Thesis
2012특수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학생의 행동과 개별화교육목표 성취 및 학생 행동관리에 대한 교사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영란Doctoral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