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20 of 58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구어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는 장애학생에 대한 베트남 특수교사의 의사소통 교육 경험 및 인식LE BAO QUYNH THOMaster's Thesis
2019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초등 사회과 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사회학습 흥미도, 장애학생 수용태도 및 사회적 지위에 미치는 영향이정아Master's Thesis
2019발달장애 고등학생 학부모의 자녀의 중등이후교육에 대한 인식 및 프로그램 요구김정은Master's Thesis
2019특별한 관심 영역을 삽입한 대집단 활동이 통합된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활동 참여 행동 및 자리이탈 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예진Master's Thesis
2019건강관리 교육 프로그램이 발달장애 청년의 건강지식과 건강증진행위에 미치는 영향최안나Master's Thesis
2017누리과정에 삽입된 우정활동이 장애 유아와 또래 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오연주Master's Thesis
2017어머니의 반응적 의사소통 전략을 적용한 환경중심중재 놀이 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 행동에 미치는 영향윤혜준Master's Thesis
2017보완대체의사소통(AAC) 전문가교육 프로그램이 베트남 특수교육 관련 종사자들의 AAC 교수효능감과 인식 및 중도장애학생의 의사소통기술 수준에 미치는 영향이정은Master's Thesis
2017사회·정서학습을 활용한 소집단 활동이 초등 비장애형제의 자아개념 및 사회적 행동과 부모와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윤해림Master's Thesis
2017협력중심 자기결정 교수모델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장애학생의 진로태도, 자기결정력 및 전환목표달성에 미치는 영향이현명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